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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실 주문자와 사용자가 다를 경우,
실 주문자 (선물을 주신 분) 의 주문 정보 조회 (성함/연락처/주문번호) 를 통해 주문 이력이 확인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
※ 슬룸 공식 유통 이외에 중고거래/불법경로로 구매한 경우 A/S 서비스는 불가합니다.
교환 및 반품을 포함한 A/S를 위한 택배 접수는 슬룸에서만 진행하며,
임의로 개별 택배 발송 시 분실의 위험이 있으므로
반드시 슬룸 카카오톡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
※ 전화상담으로는 A/S 접수가 불가합니다.
다른 제품, 모델로 변경은 불가하며
품질 보증 기간은 구매한 제품에 대해서만 제공하고 있습니다.
A/S 문의 및 접수는
슬룸 카카오톡 고객센터로 문의 해주시면
친절하게 절차에 따라 안내 도와드리고 있으며, 슬룸의 A/S는 새로운 제품 무상 교환으로 진행 됩니다.
슬룸 모든 제품의 A/S는 온라인 고객센터로만 접수 및 진행을 하고 있으며
오프라인 A/S 서비스는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.
슬룸은 품질 보증 기간(1년)에 따라 유/무상 A/S를 아래와 같이 제공하고 있습니다.
※ 위 품질 보증 기간은 유/무상 기간이 합쳐진 기간 입니다.
[무상 A/S]
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제품 자체의 자연적인 고장 시에는 슬룸에서 무상 A/S를 도와드리며, 구입일로부터 6개월까지 무상 A/S가 가능합니다.
[유상 A/S]
- 제품 이상이 아닌 고객 과실에 의한 제품의 파손, 분실, 사용 부주의 등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는 유상 A/S에 해당 됩니다.
- 구입일로부터 6개월 경과, 1년 이내일 경우 유상 A/S가 가능합니다.
※ 유상 서비스에 해당되는 경우
[제품 고장이 아닌 경우]
1. 사용 설명서 미숙지로 인한 서비스 접수 시
2. 소비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제품의 부품 및 외관을 훼손한 경우
[소비자 과실로 고장난 경우]
1. 제품에 붙어있는 스티커, 라벨의 손상 및 외관이 파손된 경우
2.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, 손상
3. 임의로 분해 등 사용자의 부주의로 손상된 경우
4. 사용 설명서 내의 주의/유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발생한 고장
[그 밖의 경우]
1. 천재지변(낙뢰, 화재, 염해, 수해) 등에 의한 고장 발생 시
2. 병원, 공공기업 외 기타 공동장소에서 여러 사람이 사용 시 발생하는 고장
먼저 제품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.
리모컨이 불량인 경우, 제품 전체 교환으로 도움드릴 수 있습니다.
허리편한케어 마스트는 최대 108cm까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롤링 마사지는 [모드1]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.
허리편한케어 마스터는 '무선' 제품입니다.
제품을 충전하는 동안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.
충전이 완료된 후 케이블을 제거하여 사용해 주세요.
실 주문자와 사용자가 다를 경우,
실 주문자 (선물을 주신 분) 의 주문 정보 조회 (성함/연락처/주문번호) 를 통해 주문 이력이 확인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
※ 슬룸 공식 유통 이외에 중고거래/불법경로로 구매한 경우 A/S 서비스는 불가합니다.
교환 및 반품을 포함한 A/S를 위한 택배 접수는 슬룸에서만 진행하며,
임의로 개별 택배 발송 시 분실의 위험이 있으므로
반드시 슬룸 카카오톡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
※ 전화상담으로는 A/S 접수가 불가합니다.
다른 제품, 모델로 변경은 불가하며
품질 보증 기간은 구매한 제품에 대해서만 제공하고 있습니다.
A/S 문의 및 접수는
슬룸 카카오톡 고객센터로 문의 해주시면
친절하게 절차에 따라 안내 도와드리고 있으며, 슬룸의 A/S는 새로운 제품 무상 교환으로 진행 됩니다.
※ 전화상담으로는 A/S 접수가 불가합니다.
슬룸 모든 제품의 A/S는 온라인 고객센터로만 접수 및 진행을 하고 있으며
오프라인 A/S 서비스는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.
슬룸은 품질 보증 기간(1년)에 따라 유/무상 A/S를 아래와 같이 제공하고 있습니다.
※ 위 품질 보증 기간은 유/무상 기간이 합쳐진 기간 입니다.
[무상 A/S]
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제품 자체의 자연적인 고장 시에는 슬룸에서 무상 A/S를 도와드리며, 구입일로부터 6개월까지 무상 A/S가 가능합니다.
[유상 A/S]
- 제품 이상이 아닌 고객 과실에 의한 제품의 파손, 분실, 사용 부주의 등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는 유상 A/S에 해당 됩니다.
- 구입일로부터 6개월 경과, 1년 이내일 경우 유상 A/S가 가능합니다.
※ 유상 서비스에 해당되는 경우
[제품 고장이 아닌 경우]
1. 사용 설명서 미숙지로 인한 서비스 접수 시
2. 소비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제품의 부품 및 외관을 훼손한 경우
[소비자 과실로 고장난 경우]
1. 제품에 붙어있는 스티커, 라벨의 손상 및 외관이 파손된 경우
2.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, 손상
3. 임의로 분해 등 사용자의 부주의로 손상된 경우
4. 사용 설명서 내의 주의/유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발생한 고장
[그 밖의 경우]
1. 천재지변(낙뢰, 화재, 염해, 수해) 등에 의한 고장 발생 시
2. 병원, 공공기업 외 기타 공동장소에서 여러 사람이 사용 시 발생하는 고장
먼저 제품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.
리모컨이 불량인 경우, 제품 전체 교환으로 도움드릴 수 있습니다.
허리편한케어 마스트는 최대 108cm까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롤링 마사지는 [모드1]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.
허리편한케어 마스터는 '무선' 제품입니다.
제품을 충전하는 동안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.
충전이 완료된 후 케이블을 제거하여 사용해 주세요.